2017년 12월 18일

마사지효능

김해출장안마 모델

 

머리에서 발끝까지 하루 15분 퀵 마사지

스트레스를 없애고 정신적 안정감을 준다.

마사지를 하면 몸이 이완되어 가벼운 두통에서부터 불면증,우울증,수면 부족

특히 잠들기 전에 마사지를 해주면 신경 안정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다.

또 마사지는 몸속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노폐물을 배설해 몸을 보다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주며

독소는 배출하고 산소 공급은 원활히 해주어 인체의 면역기능을 높여준다.

 

근육의 피로와 통증을 치료한다

마사지는 뭉친 근육에 물리적인 힘을 가해 부드럽게 이완시킴으로써 한곳에 정체된 기와 혈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근육 경직을 풀어주어 활동능력을 높여준다.

또 가벼운 어깨 결림에서부터 신경통,디스크 등 심한 통증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몸의 부기를 제거하고 변비를 완화시킨다.

마사지는 몸의 부기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아침에 얼굴이 부었다면 목의 경혈 중 천창을 눌러 부종을 완화시킬 수 있다.

또 대횡을 지속적으로 마사지해주면 장운동이 활발해져 변비 치료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마사지는 일시적으로 부은 얼굴에서부터 수분,지방이 쌓여 생기는 부종,변비에 이르기까지 몸의 기능을 개선해준다.

 

노폐물을 배출시켜 신체 기능을 개선한다

마사지를 하면 체내 노폐물이 쉽게 배출되어 독소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자연스럽게 해소되고 신체 기능이 개선된다.

특히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 주름이나 기미,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주고 혈색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

 

요가 마사지,체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법 등장

마사지(Massage)는 그리스어의‘마시(비비다)’ 라틴어의 ‘손’아라비아어의‘마스(누르다)’히브리어의 ‘손대다’ 를 어원으로 한다.

즉 마사지는 사람의 손(경우에 따라서는 발) 또는 특수한 기구를 사용해 일정한 기술이나 방법으로 피부를 쓰다듬고,누르고,주무르는 등의 힘을 가해서 질병의 치료나 피로 해소를 돕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마사지는 이완 마사지,스포츠 마사지,재활 마사지,미용 마사지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완 마사지는 가장 친숙한 마사지로 이완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스포츠 마사지는 시합 전후나 연습 중에 실시하여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 등을 도모하고,재활 마사지는 부상이나 수술 후 신체가 빨리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미용 마사지는 피하지방 같은 피부의 불규칙한 모습을 좋게 변화시켜 외관상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최근 마사지의 트렌드는 일정한 틀에 고정된 마사지에서